토마토투자자문이 8월 4일 목요일 저녁 9시에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할 토마토투자자문 강재현 운용역은 경기침체 우려가 완화된 상태가 이어지면서 美증시는 상승세를 지속하는 반면 국내증시는 2,500P돌파의 기로에 온상태라고 말했다.
강재현 운용역은 외국인의 매수세가 3.5조를 넘어가는 외국인 중심의 장세가 전개되는 가운데 다음주 옵션만기일을 앞두고 2,500P돌파에 무게를 둔 포지션을 확대하는 형태가 지속되고 있고 2500P를 돌파할 경우 PBR 1배 수준인 2600P도 가능할 것으로 전망했다.
관건은 2500P를 돌파할 때 주도업종이 무엇이냐가 중요한데 강재현 운용역은 시총 최상위 IT업종이나 자동차 업종이 움직여야 돌파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번 유튜브 라이브에서 지수의 레벨업과 더불어 주도업종의 레벨업 역시 전개되는지 분석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유튜브 라이브는 별도 사전신청없이 토마토투자자문 유튜브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전화 문의 : 02-2128-3300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