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건조기·공기청정기 클리닝 케어서비스 론칭
2022-01-11 10:14:56 2022-01-11 10:14:56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위닉스(044340)는 11일 '바른케어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전문가가 방문하여 건조기와 공기청정기 제품을 대상으로 1회 전문 클리닝을 진행한다. 건조기는 기능 점검, 분해 클리닝, 내부 클리닝, 물통 클리닝, 열교환기 클리닝, UV살균, 피톤치드 탈취 클리닝, 외부 클리닝 순으로 진행 되며공기청정기는 기능 점검, 프리필터 청소, 팬 분해 청소, 먼지센서 점검, UV살균, 외부 클리닝 순으로 클리닝을 진행한다. 
 
정기 구독 서비스인 ‘굿케어 서비스’는 공기청정기 정기 관리 서비스로 필터교체부터 세척까지 제품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연 4회 전문가가 방문해 제품을 관리한다. 
 
위닉스는 11일 케어서비스를 론칭했다. 자료/위닉스
 
위닉스 측은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온라인을 통한 가전 구매가 빠르게 늘면서 사후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빠르게 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공기청정기뿐만 아니라 건조기 등 전문 관리 서비스를 받으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케어서비스는 위생과 성능을 걱정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한 토탈 케어 서비스"라며 "전문성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최적화된 케어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