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비씨카드가 페이북 고객에게 재테크 정보와 페이북머니를 제공하는 '이번주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매주 실시된다. 페이북 관련 퀴즈, 재테크 정보 확인 등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됐다. 매주 월요일 9시에 새로운 미션으로 변경된다.
고객이 선택한 미션 종류에 따라 최대 500페이북머니까지 적립된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적립된 페이북머니는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카드 결제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연말정산 팁, 미국주식 투자, 마이데이터 등과 같은 금융 지식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웹툰도 매주 수요일 연재한다. 또 전날 새벽에 있던 글로벌 증시 주요 이벤트 및 시장 지표 정보를 요약 전달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성수 비씨카드 마이데이터사업본부장는 "단순 방문만으로도 재테크 정보 취득은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유용한 앱이 되는 것이 목표"라며 "고도화한 내자산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씨카드가 페이북 고객을 위한 '이번주 미션'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비씨카드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