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비즈하드 GS인증 획득
2010-08-18 11:15:27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이스트소프트(047560)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서 기업용 통합 웹하드 서비스인 비즈하드(www.bizhard.com)에 대한 굿소프트웨어(GS)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GS인증은 ISO 국제 표준을 기준으로 실제와 동일한 환경에서 일련의 테스트와 엄정한 심의를 거친 국내 우수 품질의 소프트웨어에 부여되는 인증이다. GS 인증을 받은 소프트웨어는 '중소기업진흥 및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해 공공기관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된다.
 
이번에 인증을 획득한 비즈하드는 데이터 저장이라는 기본적인 웹하드 기능 이외에 메일, 메신저, 게시판, 모바일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중소기업용 통합 업무시스템이다.
 
김장중 이스트소프트 대표이사는 "이번 GS인증 획득으로 비즈하드의 기술력과 제품 성능을 공식적으로 검증 받았다"며 "IT인프라에 대한 투자가 쉽지 않은 중소기업들이 비즈하드 서비스 도입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기업 업무 환경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