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마켓컬리, 일주일간 호텔·리조트 특가 진행
대상 숙박 시설 41~68% 할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여수 히든베이 등 포함
2021-07-08 14:33:07 2021-07-08 14:33:07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인터파크투어는 마켓컬리와 함께 오는 15일 오전 11시까지 여름 성수기 전국 인기 호텔·리조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켓컬리를 통해 일주일 동안 오픈할 예정이다.
 
양사는 7~8월 투숙 가능한 전국 호텔·리조트를 41~68% 할인된 가격의 룸 온리·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인다.
                                                      
상품은 F&B 바우처 제공과 코스모폴리탄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 이용 가능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조식 뷔페와 써머 스플래시 존·클럽 올림퍼스 이용이 포함된 ‘그랜드 하얏트 인천’, 조식과 야외 수영장 입장권을 제공하는 ‘여수 히든베이’, 조식과 라운지·인피티니풀을 이용하는 ‘시그니엘 부산’ 등이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실내 시설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거제 삼성호텔’, 조식을 제공하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망고빙수 제공과 실내 수영장 이용이 가능한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워터파크·루지·곤돌라 등 액티비티 이용권을 제공하는 ‘휘닉스 평창 리조트’ 등이 있다.
 
상품은 각 호텔별 룸온리·패키지 구성, 투숙 일정 등에 따라 세부 옵션과 가격이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마켓컬리 ‘컬리의 추천’ 카테고리 ‘호텔 예약’ 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인터파크투어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