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더체인지(054120)(옛 김종학프로덕션)는 지난 31일 학습습관 정립을 도모하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인 '공부혁신 프로젝트 더 체인지' 1기에 대한 수료식을 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수료식에는 4개월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자기주도학습법과 학습습관정립 방법, 고민상담 등 더체인지 교육그룹의 서비스를 받은 수료생들이 참여해 수료증을 받았다.
더체인지에 따르면 수료생의 81%가 중간고사 성적에 비해 기말고사 성적이 향상됐다. 최고 성적 향상을 이룬 수료생은 전교 71등에서 24등으로 성적이 향상되는 등의 성과를 기록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4월부터 중등 지니어스, 고등 지스터디에서 총 40명을 선발해 진행했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입시전문가와 자기주도학습 전문 컨설턴트, 멘토링과정을 이수한 명문대 재학생이 전문가로 참여했다.
참여 학생이 온라인상에서 일일·주간 학습계획과 공부일지 등을 작성해 올리면, 학습컨설턴트와 멘토가 이에 대해 피드백하고 답변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중등 지니어스부 우승을 한 손수민양은 “더체인지 1기 참가 전과 현재의 학습 시간은 비슷하지만, 자기주도학습을 통한 학습 플랜과 멘토, 학습관리자의 피드백을 받은 것이 성적 향상으로 나타난 것 같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