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롯데카드가 티니패스 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티니패스 카드와 관련된 15초 이상의 영상이나 사진 2장 이상을 본인 SNS에 게시한 뒤, 이를 캡쳐해 전송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 고객이 원하는 SNS를 선택할 수 있다. '#롯데티니패스카드', '#용돈카드', '#청소년카드', '#티니패스뽐내기' 등 4개 필수 해시태그도 달아야 한다. 신청 기한은 내달 20일까지다.
경품은 △2020 LG그램 15인치(1명) △Apple iPad 8세대(2명) △AirPods Pro(4명) △기프티샷 GS 바나나우유(50명) 등이다.
아울러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티니패스 카드를 발급하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티니패스 카드는 롯데카드가 지난 3월 업계에서 첫 선보인 신개념 용돈카드로, 교통카드 기능과 자녀의 용돈관리 기능을 결합한 게 특징이다.
김병준 롯데카드 페이먼트사업팀장은 "티니패스 카드는 10대의 교통요금 충전의 불편함과 부모의 용돈 지급의 번거로움을 모두 해소해주는 상품"이라며 "특히 청소년들이 티니패스 카드로 용돈을 사용하며 이른 나이에 경제관념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카드가 티내패스 카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카드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