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박그럭 프리미엄 5시간 전

오늘 칼퇴할 줄 알았는데...야근 중....

새로 맡게된 업체랑 첫 통화에서 45분을 했다...

앞으로의 진행이 얼마나 원활하지 못할지 기대된다~! 하하하

답글 0 댓글 1 공유
댓글 1
간Zi노B P · 5시간 전

헉 무슴 45분이나 통화를 하나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