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Zi노B 프리미엄 7시간 전

30분 남았다

짜증은 회사에 두고 집이나 가자.

답글 0 댓글 4 공유
댓글 4
티끌모아파산 P · 7시간 전

ㅠㅠ

간Zi노B P · 7시간 전

너무너무 짱나고 슬퍼요 이 현실

뚱땡이새기 · 7시간 전

모르고 가져옴

간Zi노B P · 7시간 전

아이고 이런 걍 밖으로 던져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