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Zi노B 프리미엄 7시간 전

싫으면 퇴사해야하나

한번도 싫어요

답글 0 댓글 4 공유
댓글 4
블링블링 P · 7시간 전

저도 싫어요ㅋㅋㅋ

간Zi노B P · 7시간 전

정말 고민이네요.

시시스스스 P · 7시간 전

힝 ㅠㅠ

간Zi노B P · 7시간 전

너무 싫은데 어찌해야할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