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재파더 거버넌스 어제

코스피 8% 급락에 서킷브레이커…올해 네번째 발동

📰 뉴스토마토
코스피 8% 급락에 서킷브레이커…올해 네번째 발동
코스피가 23일 장중 8% 넘게 급락하면서 서킷브레이커가 발동됐습니다. 한국거래소는 이날 오후 2시33분 코스피가 전 거래일 대비 8.07% 하락한 상태가 1분 이상 지속되자 1단
답글 0 댓글 3 공유
댓글 3
재재파더 G · 어제

코스피가 많이 올랐으니 앞으로도 당분간은 오르락 내리락 하겠지요. 투자자들 심리가 그런 것같습니다.

감귤조아 G · 18시간 전

매일도 아니고 매시간 단위로 오르락내리락 어지럽네요.

열린창문 G · 14시간 전

아무래도 이익실현매도 등도 있다보니 한 번에 쭉 오르지는 않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