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Zi노B 프리미엄 2026.06.04

진짜 회사에서

코 골면서 자는 사람들 왜그러는거야??? 양쪽으로 코 고는 소리가 난리부르스네 ~____~ 참 대단들 하셔 ~~ 매일매일 ㅎ

이런 사람들 월급을 왜 주는거야?? 이해할 수가 없네

나한테 시비걸면 그 사람들 싹 다 일러바친다 두고봐!!

답글 0 댓글 2 공유
댓글 2
쥬짜으으 P · 2026.06.04

ㅋㅋㅋㅋㅋ

주차장 · 2026.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