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프리미엄 2026.04.23

조선에는 ‘야근 수당’이 있었다

숙직이나 야간 근무 시 추가로 곡식이나 보상이 지급됐다



우리 회사도 안주는데^^ 조선이 훨씬 낫네~

답글 0 댓글 5 공유
댓글 5
간Zi노B P · 2026.04.23

저는 지금도 곡식 받고싶네요 ~~ 쌀 너무 좋당

사파이어 P · 2026.04.23

ㅎㅎ

물복 P · 2026.04.23

토마토뾰로롱 P · 2026.04.23

와우~

단군할아버지의끝내주는경제 P · 2026.04.23

??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