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여행 콘셉트의 음악 페스티벌 ‘해브어나이스데이(Have A Nice Day/H.AN.D)’가 온라인으로 전환해 개최된다.
4월30일 ‘On your H.AN.D’라는 부제를 달고 펼쳐지는 행사는 최근 코로나19로 확대되고 있는 랜선 라이브를 페스티벌에 결합한 시도다. ‘손 안에서 즐기는 페스티벌’이라는 취지로 기존 오프라인 페스티벌 규모의 세팅을 그대로 도입한다.
무대 전환 시간에는 아티스트 인터뷰가 이어진다. 10CM, 소란, 그_냥, 윤딴딴, 스텔라장, 치즈, 이민혁, 마인드유, 훈스, 러비 등 10팀이 출연한다. 소란 고영배가 10시간에 이르는 생방송 전체 MC를 맡는다.
방송사 JTBC가 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공동 제작 참여를 결정하게 됐다. 파라다이스시티, 인천광역시, 인천관광공사가 후원에 나선다. 사람이 몰릴 것을 우려해 제작 장소는 비공개로 진행한다.
‘On your H.AN.D’는 오는 4월30일 석가탄신일 휴일 낮 12시30분부터 JTBC의 유튜브채널인 Entertainment와 DJ티비씨로 동시 생중계 된다.
‘해브어나이스데이(Have A Nice Day)’ 온라인 버전. 사진/민트페이퍼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