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종호 기자]
삼성증권(016360)은 3월30일까지 IRP 또는 연금저축에 신규 가입·이전하거나, 추가 납입하는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연금 재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증권에서 이벤트 기간 내에 IRP 또는 연금저축에 10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거나 타 금융기관에서 100만원 이상 연금을 이전한 고객은 최대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삼성증권에 잔고 10만원 이하의 IRP나 연금저축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300만원 이상 납입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각각 1매씩 최대 2매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IRP 또는 연금저축에서 400만원 이상 펀드 매수 시, 현금으로 전환되는 쿠폰을 지급하는 'MY 금융상품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IRP와 연금저축은 연말정산에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최고의 稅테크 상품"이라며, "IRP와 연금저축을 통해, 절세혜택과 미래 대비를 동시에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증권은 업계최초 IRP의 가입자 추가납입에 대한 수수료 무료, 103가지 연금인출서비스 등 업계최고 수준의 연금자산관리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이종호 기자 sun1265@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