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지난해 4분기 영업익 1412억…전년비 19.9%↑(1보) 공유하기 X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복사하기 답글쓰기 2018-01-23 16:00:52 ㅣ 2018-01-23 16:00:52 [뉴스토마토 이지은 기자] LG이노텍은 23일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이 1412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19.9% 수익성이 늘었다.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충범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LG이노텍, 내년 최고실적 예상-대신증권 '애플 효과'…삼성·LG부품사 공장 '풀가동' (특징주)LG이노텍, 대규모 투자 결정에 '강세' (연결고리2)폭탄 맞은 애플 관련주...떨어지는 칼날? 이지은 IT와 친해지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뉴스북 이 기자의 최신글 회생 신청 JTBC…방미통위 "재승인 사업계획 변경 불가피" 비수기 공략…통신3사, 갤럭시 구형폰도 지원금 인상 KT 이노베이션 허브, AX 측면 지원 나선다 KT 2대 주주에 국민연금 제치고 웰링턴…주주환원 지각변동 예고 0/300 댓글 0 추천순 추천순 최신순 반대순 답글순 필터있음 필터있음필터없음 답댓글 보기3 0/0 댓글 더보기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인기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