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휴메딕스(200670)는 '더마 엘라비에 하이퍼셀 액티베이터 앰플'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더마 엘라비에 하이퍼셀 액티페이터 앰플은 히알루론산과 인체지방줄기세포 배양액, 그리고 99.9% 순금 파우더를 함유한 8주 집중관리 프로그램이다.
휴메딕스에 따르면 이 제품은 1제와 2제로 분리돼 있으며, 펌핑하는 순간 인체 지방줄기세포 배양액이 담긴 골드빛 앰플(2제)이 터져나와 고농축 히알루론산 앰플(1제)과 섞여 높은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인체지방줄기세포 배양액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이 다량 포함돼 있다.
휴메딕스의 히알루론산은 미국, 유럽, 일본의 품질규격을 모두 통과한 고순도로 제품이다. 또한 ▲식약처 고시원료인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산삼의 세포에서 배양 추출한 '산삼 줄기세포' ▲'6가지 펩타이드' 성분 등을 추가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더마 엘라비에 하이퍼셀 액티베이터 앰플은 토너로 피부를 가볍게 정돈한 후 사용하면,피부 위에 수분 보호막이 생성돼 병의원 시술 후 또는 자외선 등으로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휴메딕스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