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지큐랩' 신제품 3종 출시
2017-03-21 15:55:41 2017-03-21 15:55:41
[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일동제약(249420)은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규 발매한 제품은 '지큐랩 비피도 플러스', '지큐랩 베베', '지큐랩 키즈 츄어블정'이다. 지큐랩 비피도 플러스는 장에 주로 분포하는 비피더스균(비피도박테리움)을 중심으로 구성된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비피더스균은 나이가 들수록 장내 균 수치가 감소하는 경향을 보인다. 중년과 노년층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차별화할 계획이다.
 
지큐랩 베베는 유아를 위한 제품이다. 10억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을 중심으로, 부원료인 초유분말과 DHA 등을 추가했다. 유아에게 먹이기 편하도록 스틱형 포장에 딸기맛의 분말 형태로 만들었다.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인 지큐랩 키즈 츄어블정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0억 프로바이오틱스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포함해 부원료인 초유분말, 비타민B와C 등을 함유하고 있다. 딸기맛의 츄어블정 형태로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씹어서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라인업 추가를 통해 지큐랩의 소비계층을 다양화하고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필요와 편의를 우선적으로 고려해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진제공=일동제약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