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 크라우드펀딩 업체 '와디즈' 특별이벤트 실시
2016-12-28 10:21:53 2016-12-28 10:21:53
[뉴스토마토 권준상기자] 신한금융투자는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한 신규고객 모두에게 2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등 경품을 주는 특별이벤트를 내년 2월28일까지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라우드펀딩 업체 ‘와디즈’와 제휴를 통해 진행된다. ‘와디즈’는 금융위원회의 등록승인을 받은 크라우드펀딩 중개업체로, 신한금융투자와 지난 11월 업무제휴를 맺고 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이란 자금이 필요한 스타트업 등이 불특정 다수의 소액투자자로부터 펀딩을 받아 주식, 채권 등 증권을 발행하는 것을 일컫는다.
 
이벤트 내용은 두 가지다. 이벤트 기간 중 신한금융투자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고 ‘와디즈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에 투자하면 참여한 모두에게 투자지원금 2만원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신한FAN포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와 마케팅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진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은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투자서비스와 투자경험을 제공한다”면서 “유망기업에게 성장발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장기적으로 금융투자업계의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신한금융투자
 
권준상 기자 kwanjj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