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 ‘선강퉁 오(Oh!) 라이(來)’ 이벤트 시행
2016-10-17 10:20:45 2016-10-17 10:20:45
[뉴스토마토 권준상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11월 오픈 예정인  ‘선강퉁’ 투자정보·유망종목에 대해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선강퉁 오라이! 이벤트를 11월18일까지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거래고객이 아니어도 별도의 로그인 절차 없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에서 준비한 ‘선강퉁 투자전략서’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또 리서치센터의 해외투자 전문가들이 전망하는 ‘선강퉁 유망 50선 종목’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직접 구성해 볼 수 있는 체험이벤트가 있다. 유망종목 중 최대 3종목을 선별해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선강퉁 실시간 무료 시세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고객이 본인이 작성한 포트폴리오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선강퉁 시장 오픈 후부터 연말까지의 수익률을 산정해 상위 수익률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중국 여행 상품권과 백화점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성진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선강퉁 오픈을 앞두고 중국 시장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선강퉁 투자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투자정보를 미리 제공하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선강퉁 오라이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신한금융투자
 
권준상 기자 kwanjj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