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호텔신라(008770)와
현대산업(012630)개발의 면세점 합작법인 HDC신라면세점은 가을 웨딩시즌과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마이 브라이덜 쇼핑(My Bridal Shopping)' 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대 쇼핑관광축제인 2016 코리아세일페스타와 본격적인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면세점을 찾는 내국인 예비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한달간 면세점을 방문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명품 시계와 주얼리 ▲패션 액세서리 ▲럭셔리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가 참여한 할인 상품전이 열린다. 태그호이어, 몽블랑 등 인기 예물 브랜드 단독 할인뿐만 아니라 멀버리, 지방시 등 내국인 선호 럭셔리 브랜드들의 할인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특별한 혜택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특히 오는 9일까지 VIP라운지에서는 예비부부를 초청하는 특별 웨딩 행사가 진행된다. 희망 날짜를 선택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방문 신청을 하거나 현장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청첩장 또는 결혼증명 서류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된다.
이 기간 VIP 라운지에서는 샴페인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시작으로 예물·럭셔리패션·코스메틱 제품을 단독할인·특가에 구입할 수 있고,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시, 5만원 상당의 에이솝 여행용 헤어·보디 4종 정품 세트도 증정된다. 행사 3일간 전 구매 고객에게는 키티버니포니 고급 에이프런과 모든 구매 금액을 인터넷 적립금으로 100% 페이백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이밖에도 10월 한달 간 VIP 라운지에 방문하면 20% 할인율을 제공하는 블랙 VIP 카드와 총 20만원 상당의 웨딩바우처를 제공받을 수 있고, 구매금액별 기존 혜택에서 6만원이 추가돼 최대 35만원 상당의 리워드가 주어진다. 또 파크 하얏트 호텔 식사권 등도 제공된다.
한편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청첩장 등록시 두 배의 적립금과 웨딩 고객 전용 쿠폰 6종을 증정하는 더블 혜택과 부부합산 구매금액별 최대 30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열린다. 이와 함께 용산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용산 드래곤 페스티벌(7~8일)과 K-MOVIE 페스티벌(7~12일), 한류 콘서트(14일)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이종호 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장은 "내·외국인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리아세일페스타와 본격적으로 결혼 준비에 돌입하는 가을을 맞아 한층 풍성해진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페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HDC신라면세점)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