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SNS 생방송 '환상의 듀엣' 진행
페이스북·아프리카TV서 헤어스타일링기기 판매
2016-09-21 09:42:54 2016-09-21 09:42:54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현대홈쇼핑(057050)은 21일 밤 10시부터 1시간 동안 유명 헤어 디자이너 차홍 차홍아르더 대표와 인기 BJ 스타들을 앞세운 SNS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환상의듀엣' 이라는 타이틀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각각 2명으로 구성된 총 3팀의 듀엣팀이 헤어스타일링기기로 판매대결을 펼치게 된다.
 
'페북스타'팀, '아프리카BJ'팀, '신입쇼호스트'팀 등 3개의 팀간 대결로 진행되며, 차홍 대표가 직접 출연해 각 세트장을 방문, 제품 시연과 헤어 스타일링 연출법 등을 소개한다.
 
'페북스타'팀 출연자는 유보화(28만 팔로어), 박광진(17만 팔로어)이 출연하며, '아프리카BJ팀'은 창현(28만 팔로어), 인아쨩(7만 팔로어)이, '신입쇼호스트'팀은 현대홈쇼핑 새내기 쇼호스트 서송이, 박민아 쇼호스트가 출연한다.
 
이날 SNS에 상에서 선보이게 되는 상품은 차홍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손 모양의 헤어스타일링 기기로, 손 모양의 헤어드라이기로 더욱 간편하게 머리를 말리거나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다양한 별도 구성을 담아 한 세트로 판매하며, 가격은 6만9900원이다.
 
네이버와 현대 H몰 검색창에서 현대홈쇼핑의 초성인 'ㅎㄷㅎ' 를 검색하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생방송을 시청 고객이 H몰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로 사전 구매 신청글을 남길 경우, 5만원 상당의 '차홍 볼륨 스타일러 고데기'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 상품의 현대홈쇼핑 본 방송에서 첫 론칭일은 오는 26일 아침 6시 예정이며, SNS상에서 진행하는 각 스튜디오 영상을 편집해 자료화면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박종선 현대홈쇼핑 마케팅사업부장은 "TV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차홍 원장이 직접 개발한 신제품을 SNS에서 선공개 후, TV 홈쇼핑에서 판매한다"며 "화려한 입담의 차 원장과 수십만 팬을 보유한 소셜 스타들과의 협업를 통해 2030 영 고객층 유입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홈쇼핑)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