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바이올가 신천점' 오픈
영유아 브랜드 및 신선식품 판매 강화
2016-07-08 09:00:27 2016-07-08 09:00:27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풀무원(017810)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에 '바이올가 잠실 신천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바이올가'는 올가의 친환경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다. 올가는 올해 가맹사업을 본격화 해 연말까지 바이올가 가맹점 100호 돌파를 목표로 공격적 출점을 전개하고 있다.
 
'바이올가 잠실 신천점'은 2호선 신천역에 근접한 초역세권 트리지움 아파트 상가 시설 내에 입점, 지하철역과 연결되는 등 고객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해 있다.
 
잠실 신천점 인근은 친환경 제품에 대한 수요 역시 높은 지역이다. 상권 내 주요 타깃인 3040세대 인구와 영유아 비율이 전국 평균보다 높다는 점을 반영, 올가홀푸드의 영유아 친환경 브랜드인 '올가맘(ORGA Mom)'과 풀무원건강생활의 '베이비&키즈' 이유식 코너를 강화했다. 중장년층을 위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풀비타(Fullvita)' 코너도 특화해 운영한다.
 
또한 '바이올가 잠실 신천점'은 올가의 깐깐한 동물복지제도를 적용한 냉장정육 코너를 운영, 신선식품 판매를 강화했다. 올가 동물복지 냉장정육은 포장 시 MAP 방식을 적용해 고기의 신선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잠실 신천점은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고 편의를 강화하고자 입구와 창문이 없는 오픈형 매장 콘셉트로 디자인돼 있으며 인근 지역 주민을 위한 배달서비스 등 세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바이올가 잠실 신천점 매장에서는 친환경 채소, 과일, 양곡을 비롯한 올가 PB(Private Brand) 유기 가공식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 약 800여 가지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구비하고 있다.
 
(사진제공=올가홀푸드)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