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신작 ‘천군:무한쟁탈전’ 구글 인기 순위 2위
2016-06-07 15:54:20 2016-06-07 15:59:56
[뉴스토마토 권준상기자] 와이디온라인(052770)은 지난달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전략 액션 RPG 신작 ‘천군:무한쟁탈전’이 정식 출시 약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2위, 최고 매출 순위 37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또 대표 흥행작 ‘갓 오브 하이스쿨’이 이날 기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15위를 유지하고 있는 등 서비스 1주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성공적인 성과를 유지하고 있어 매출 상승폭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과 ‘천군:무한쟁탈전’의 성공적인 국내 서비스와 더불어 상반기 ‘갓 오브 하이스쿨’의 일본 진출·연내 출시 예정인 네이버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와 ‘노블레스’ IP를 활용한 자체 개발 모바일게임까지 탄탄한 신작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올해 2분기 이후 본격적인 실적 개선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천군:무한쟁탈전’과 출시 예정인 신작의 해외 출시가 국내 출시 이후 연이어 계획돼 있어 자체 개발작들의 글로벌 수익까지 더해져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성과를 이끌어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대표작 ‘갓 오브 하이스쿨’과 ‘천군:무한쟁탈전’의 흥행으로 자체 개발력과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차세대 대표 게임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첫 단추를 잘 꿰었다”라며 “특히 ‘천군:무한쟁탈전’과 신작 라인업의 국내 출시와 더불어 글로벌 진출까지 주요 모멘텀들이 차질 없이 진행 중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올해 가장 눈부신 성과를 기록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준상 기자 kwanjj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