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키움증권(039490)은 오는 6월30일까지 'KOSPI200 야간선물옵션 신청만 해도 선물이 팡팡!'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최근 3개월 이내 KOSPI200 선물옵션 거래 고객 중 야간선물옵션을 첫 이용 신청하는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EUREX가 제공하는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두 번째로 야간선물옵션을 첫 거래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키움증권 김정훈 글로벌영업팀장은 "유가의 급등락, 미국의 금리인상 등으로 글로벌 시장의 변동성이 날로 확대되고 있다"며 "예전과 달리 국내 투자자들도 유럽 및 미국 시장이 거래되는 야간 시간대에 KOSPI200 선물옵션 거래가 가능하여 기존 포지션 헤지 및 신규 진입 등의 또 다른 투자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키움증권 야간선물옵션은 모바일 시대를 맞아 기존 홈페이지, HTS 외 영웅문SN App을 통해서도 간단하게 신청과 거래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1544-9000)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사진/키움증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