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 롯데제과, '꼬깔콘 새우마요맛' 출시
2016-03-14 14:19:59 2016-03-14 14:31:16
◇색다른 맥주 안주…꼬깔콘 새우마요맛/롯데제과
 
새우튀김과 마요네즈소스 맛이 느껴지는 '꼬깔콘 새우마요맛'을 출시했다. 꼬깔콘에 자체 개발한 '새우마요시즈닝'을 더해 옥수수 스낵의 고소함과 새우마요의 감칠맛이 앙상블을 이루는 스낵이다. 꼬깔콘 새우마요맛은 최근 새우마요 튀김, 레몬크림 새우마요, 갈릭 새우마요 구이, 간장 새우마요 떡볶이 등 새우마요 요리가 인기를 얻는 등 소비자의 입맛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마요네즈에 찍어 먹거나 시원한 음료, 맥주와 함께 먹으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롯데제과)
 
◇격이 다른 매콤함…할라피뇨 버거 3종/버거킹
 
매콤함의 격이 다른 신제품 '할라피뇨 스테이크버거'를 포함한 '할라피뇨 와퍼', '할라피뇨 롱치킨버거' 등 버거 3종을 봄 한정판 메뉴로 판매한다. 할라피뇨 와퍼와 할라피뇨 롱치킨버거는 지난해 여름 한정 판매 후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다시 선보이는 메뉴다. 새롭게 출시되는 할라피뇨 스테이크버거는 직화 방식으로 구운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가 특징인 국내 개발 프리미엄 버거로 할라피뇨 튀김과 슬라이스 치즈, 매콤한 치즈소스가 조화를 이룬다.
 
(사진제공=버거킹)
 
◇봄바람 막는 방풍재킷…로저 아일랜드/컬럼비아
 
간절기용 방풍 재킷 '로저 아일랜드 재킷'을 출시했다. 올 봄 아웃도어 재킷 트렌드에 맞춰 가벼운 하이킹부터 일상생활에서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캐주얼룩 재킷이다. 바람은 막아주고 움직임으로 인한 땀과 열은 효과적으로 배출해주는 자체 소재 기술 '옴니윈드 블록' 기능을 탑재해 일교차가 큰 봄철 아웃도어 활동시 활용도가 높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디테일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성별에 따라 컬러톤에 미묘한 차이를 줘 커플룩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제공=컬럼비아)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