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설 선물세트 69종 출시
2016-02-02 17:52:34 2016-02-02 17:53:19
파리바게뜨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 친척들과 담소를 나누는 자리에서 먹기 좋은 '설 선물세트' 69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우선 파리바게뜨는 원숭이 해를 맞아 바나나를 원료로 원숭이 캐릭터 디자인을 더한 선물 케이크를 선보인다. '초코바나나롤'은 생바나나 1개를 초콜릿 롤케이크 속에 통째로 넣어 부드러운 생크림과 신선한 바나나의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호두바나나케이크'는 바나나, 호두, 크림치즈를 사용한 파운드케이크로 커피나 차와 함께 즐기기 좋다.
 
건강을 생각해 원료를 꼼꼼히 살피는 고객을 위한 전통 구움과자 세트도 선보인다. '우리 찹쌀 모나카'와 '국산벌꿀 카스텔라' 등으로 구성된 '명가명품 구움과자세트'와 제주 한천으로 만든 양갱과 우리쌀 전병으로 구성돼 전통차와 궁합이 좋은 '일품다과세트' 등이 있다.
 
명절에 꾸준히 인기 끌었던 품목으로 구성한 고급 설 선물세트와 부모님과 따뜻한 티타임을 위한 쿠키&마들렌 세트도 선보인다. '새해 소망 선물세트'는 화과자, 우리 찹쌀 모나카, 아몬드 과자, 도라야끼 등 푸짐한 2단 패키지다. 홍차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쿠키와 프렌치 구움과자로 구성된 '애프터눈티 세트'도 함께 출시됐다. 
 
(사진제공=파리바게뜨)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