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 5 에서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 페이’를 연이어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견고하게 빛나는 메탈과 글래스 소재로 완전히 새로워진 갤럭시 노트 5 는 초슬림 베젤과 7.6 ㎜의 얇은 두께, 인체공학적인 후면 곡면 디자인으로 손에 착 붙는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갤럭시노트 5 의 특징인 S 펜은 다양한 서체와 섬세한 필압을 갖추어지고 더욱 강력해졌다. 특히 스마트폰이 꺼진 상태에서도 S 펜을 사용할 수 있는 ‘꺼진 화면 메모’ 기능으로 S 펜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기능으로 평가 받았다. 그리고 가장 강력한 ‘삼성 페이’는 간편한 사용성과 강력한 보안성은 물론, 뛰어난 범용성까지 갖춰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았다. 일반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삼성 페이로 쉽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 갤럭시노트 5 싸게 사는 방법은?
한편, 갤럭시노트 5 를 시중가보다 최대 21만원이나 싸게 살 수 있는 증권사 이벤트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증권통에서 지급하는 증권장려금을 받으며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이벤트다.
◇ 이벤트 참여는 어떻게?
방법은 간단하다. IBK투자증권 증권계좌를 개설하여 10만원만 입금하고, 6개월동안 잔액을 유지하면 된다. 증권장려금은 잔고유지(실적)가 확인될 경우 최대 월 35,000원씩 6개월 동안 총 21만원이 증권계좌에 입금된다. 당월 실적충족시 익월 15일부터 현금 입금된다.
증권통에서 최대 210,000 원까지 ‘증권장려금’을 받고, 매달 요금의 20%를 할인 받는 ‘요금할인’ 방식으로 약 26 만원의 할인(5만원대 요금제 기준금액)까지 더해지면 갤럭시노트5 를 40 만원대에 ‘득템’할 수 있게 된다.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