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2015 굿디자인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2015-12-17 19:38:37 2015-12-17 19:38:37
일룸은 17일 '레마 시리즈'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2015 굿디자인 어워드 가구부문에서 최우수상(특허청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상품의 심미성과 기능성·경제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작에 'GD마크'를 부여한다.
 
레마시리즈 . 사진/일룸
 
일룸은 이번 시상식에서 홈카페 레마 시리즈의 최우수상 수상을 비롯해 상판이 리프트업 돼 소파테이블에서 책상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델타 듀얼 소파테이블’, 유아용 가구인 ‘팅클팝 시리즈’ 역시 굿디자인에 함께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레마 시리즈는 집안을 홈카페와 와인바로 동시에 꾸밀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 가구 시리즈로 멀티 수납구조와 공간 활용도가 우수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주방과 거실의 공간을 알차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레마 시리즈는 지난 8월 출시 이후 월평균 180% 이상 성장을 기록할 정도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강성문 일룸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의 생각을 생각한다’는 브랜드 이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