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한국타이어 대리점에서 실시되며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과 지인 추천 이벤트, 적설량 보증 제도 적용, 타이어 호텔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이벤트 대상 겨울용 타이어를 4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영화 이용권 2매 또는 제과점 상품권을 현장에서 즉시 모바일을 통해 증정한다. 또 겨울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이 주변 지인을 추천해 함께 구매하면 타이어 우대권을 증정한다. 타이어 우대권은 17인치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시 5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그 외 규격은 3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는 ‘적설량 보증’ 제도를 시행, 올 겨울 최대 적설량이 3cm 미만일 경우 겨울용 타이어 4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타이어 우대권을 증정한다. 적설량 관측 기준은 지역별 기상청 발표를 기준으로 한다.
아울러 겨울용 타이어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한국타이어만의 프리미엄 타이어 보관 서비스인 ‘타이어 호텔 서비스’를 통해 사용하던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타이어가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한국타이어
강진웅 기자 multimovie7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