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미국 디자인어워드 'IDEA'서 7개 제품 수상
2015-08-24 17:12:25 2015-08-24 17:12:33
[뉴스토마토 남궁민관 기자] 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는 미국 국제 디자인 공모전 'IDEA 2015'에서 스파클링 아이스 정수기(모델명 CPSI-370N)를 포함해 총 7개 제품이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IDEA는 미국산업디자인협회(IDSA)가 주관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로 디자인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린다.
 
이번 IDEA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한 '스파클링 아이스 정수기'는 정수와 냉수, 얼음, 탄산수를 하나의 제품에서 음용이 가능하도록 한 혁신 제품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한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2010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IDEA 디자인상을 수상한 기업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또 올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등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를 연속으로 석권함으로써 국제무대에서 디자인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상화 코웨이 환경가전디자인팀장은 "코웨이는 '기본을 디자인하다'라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 스며들 수 있는 디자인을 추구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웨이가 미국 국제 디자인 공모전 'IDEA2015'에서 수상한 7개 제품들.(사진/코웨이)
 
 
남궁민관 기자 kunggija@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