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와이디온라인(052770)은 모바일 액션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가 5만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웹툰 기반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한 턴제 액션 RPG다.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이 완벽히 구현된 600여 종의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은 물론, 강화와 육성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오는 2일부터터 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유명 웹툰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수많은 마니아층을 갖고 있는 것은 알았지만,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이렇게 많은 관심과 기대가 집중될지는 몰랐다"며 "내일부터 시작되는 비공개 테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CBT 참가 신청을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영혼석 뽑기 100개와 캐릭터 뽑기 티켓 3장을 전원 지급하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의 CBT 참가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http://goo.gl/uOHvv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