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마몽드는 오는 16일 '블루밍 홀리데이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마몽드는 '여자가 아름다워지는 순간'이라는 테마로 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화요일 플라워 뷰티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플라워 뷰티 클래스는 마몽드 제품에 들어간 원료 꽃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해당 제품을 체험하며 꽃을 활용한 플라워 메이킹 클래스로 구성돼 있다.
하지만 이번 '플라워 뷰티 클래스'는 기존과 달리 올 한 해 동안 진행된 플라워 뷰티 클래스를 마무리하는 마몽드 '블루밍 홀리데이 플라워 클래스'로 진행된다. 그동안 마몽드 플라워 뷰티 클래스를 참석했던 마몽드 뷰티 플로리스트들 중 활발히 활동한 참가자를 초대해 특별한 시간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SBS 수목 드라마 피노키오 박신혜의 오피스 새내기 메이크업 룩에 사용된 제품으로 이슈가 된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과 젤리 팩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함께 피노키오 속 박신혜의 메이크업을 활용해 연말에 어울리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 연출법과 생화를 이용한 플라워 트리 메이킹 클래스도 진행된다.
'블루밍 홀리데이 플라워 클래스' 신청은 마몽드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monde.kr)에서 오는 9일 오후 6시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0일 오전 마몽드 페이스북에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마몽드)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