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병윤기자]
동부증권(016610)은 3일 저금리 시대를 맞아 절세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상품권을 지급하는 저금리 시대, 절세가 답이다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표적인 절세상품인 연금저축계좌와 소득공제장기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로 가입고객 중 동부증권 신규 고객은 상품별로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분리과세하이일드펀드나 월지급식 주가연계증권(ELS) 등에 가입하는 고객에겐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며 이 중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겐 동부증권이 제작한 절세전략 책자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승준 동부증권 세무전문가는 "저금리 시대를 맞아 절세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오는 29일부턴 차명거래금지법의 시행으로 금융소득종합과세 대상자의 경우 절세상품과 증여를 활용한 합법적인 절세방안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기"라고 말했다.
한편 동부증권은 지난해 10월부터 3000만원 이상 금융상품 가입을 통한 증여고객에게 외부 세무법인과 연계한 증여세 무료신고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동부증권 전국 영업점이나 고객센터(1588-4200)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