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블랙야크는 다음달 23일까지 '대학생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대학교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개인 또는 3명 이내의 팀 단위로 참가 가능하다.
블랙야크에 대한 20대 선호도 향상을 주제로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마케팅 부문과 아웃도어 의류와 캐릭터를 디자인하는 디자인 부문(캐릭터·의류)으로 나뉜다.
오는 8월 4일 모두 5팀의 수상자를 발표한다. 대상 1팀에게는 200만원, 부문별로 우수상과 장려상 각각 1팀에게는 100만원, 50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모든 수상자에게는 의류 교환권을 증정하고 블랙야크 인턴십 기회와 입사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블랙야크 홈페이지에 방문해 참가신청서와 제출물 활용 동의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제출물과 함께 이메일(gongmo@blackyak.com)로 발송하면 된다.
우주원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부장은 "대학생들의 젊은 감각을 활용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20대와 블랙야크의 소통을 위한 대학생들의 아이디어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