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문정우기자] 글로벌 항공사 네트워크인 스카이팀(SKYTEAM)은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스카이팀은 항공사간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항로, 운항,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 동맹체다. 최근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을 20번째 회원사로 영입했다.
스카이팀 서포터즈 1기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23일까지며 합격 여부는 오는 30일 발표된다.
지원 방법은 스카이팀이 제안하는 모집미션 작성 후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포스팅 하고, 그 URL을 지원서와 함께 메일(event@garuda.co.kr)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는 스카이팀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skyteamevent.co.kr)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번 선발되는 스카이팀 서포터즈는 다음달 4일부터 오는 10월1일까지 SkyPriority 체험과SkyTeam Pass를 이용한 세계일주 프로그램 제안 등 다양한 체험의 기회와 홍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 우수 활동자는 미주, 유럽, 아시아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무료항공권, 상품권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이번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아에로플로트러시아항공, 중국동방항공 등 총 20개 회원사가 함께 협력해 제공된다.
◇스카이팀(SKYTEAM)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모집. (사진제공=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