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Tip)LIG투자증권, 신규 고객 대상 연 4.0% 특판 RP 판매
2014-02-17 10:21:06 2014-02-17 10:25:21
[뉴스토마토 서유미기자] LIG투자증권(www.ligstock.com)은 다음달 28일까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연 4.0% 환매조건부 채권(RP, 수익 자유형)를 특별 판매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상품은 연 4.0%(세전)의 이자를 지급하는 RP로서 90일 만기이며, 약정 이후에는 연 1.0%(세전)의 이자가 지급된다.
 
(사진제공=LIG투자증권)
 
RP는 예금자보호대상 상품은 아니지만 고객에게 일정기간 경과한 후 약정한 이자를 지급하고 증권회사가 다시 매입하는 조건으로 판매하는 확정이자 지급형 금융상품이다.
 
판매 한도는 모두 90억원이다. 올해 2월 일 이후 실명확인번호 기준 최초로 LIG투자증권에 계좌를 개설한 개인과 일반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규 개인고객의 경우 금융투자상품 가입 시, 가입금액의 5배수까지 (단, 5억원 한도), 주식·선물옵션 투자 고객의 예수금을 포함한 주식자산과 펀드를 5억원 이상 이관할때 5억원 한도로 가입 가능하다.
 
일반법인 고객(단, 금융법인 제외)은 금융투자상품을 가입하면 가입금액의 5배수까지(단, 5억원 한도), 금융투자상품을 가입하지 않은 경우, 조건 없이 3억원 한도로 들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변동성이 커진 시장에서 수익을 얻기가 매우 어려워졌지만 특판상품으로 중위험 중수익을 추구한다면 자산증식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LIG투자증권은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특별한 상품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특판 상품은 전국 LIG투자증권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LIG투자증권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1544-7600)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