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브루노말리는 2014 S/S 시즌 신제품으로 '럭키N(LUCKY N)백'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럭키 N 백'은 브루노말리의 영문 브랜드명인 'BRUNOMAGLI'의 알파벳을 딴 이니셜 시리즈로 러블리B, 클래시R, 데일리U백에 이은 네 번째 이니셜 백이다.
행운을 불러오는 복주머니 모양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했다. 선명한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소가죽과 양가죽 소재와 메쉬 공법으로 다양한 무드의 7가지 디자인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탈부착이 가능한 두가지 스타일의 숄더 핸들과 크로스 스트랩이 제공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 '럭키 N 백'은 독창적인 디자인에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이라며 "평소 데일리룩으로 야상점퍼나 오버사이즈 아우터에 무심한 듯 시크하게 숄더백로 연출하거나, 여성스러운 로맨틱룩에는 토트 스타일로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루노말리에서는 '럭키N 백' 출시를 기념해 영화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럭키 N 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