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가로수길 컬쳐 스토어 'M:AZIT' 오픈
2013-12-10 10:05:31 2013-12-10 10:09:29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MCM은 브랜드 스토리와 문화적인 감성을 담은 새로운 개념의 컬쳐 스토어 'M:AZIT(마지트)' 를 오는 12일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다.
 
'M:AZIT(마지트)' 는 MCM의 M과 아지트(Azit)의 합성어로 패션과 예술을 사랑하는 누구나 문화 및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장소라는 뜻으로. 일반적인 브랜드 매장의 개념에서 벗어나 브랜드의 역사와 문화, 예술을 담은 컬쳐 스토어다.
 
'M:AZIT' 1층은 판매매장으로 MCM의 제품을 중심으로 한 최신 트랜드를 읽을 수 있는 '패션 아지트', 2층은 국내외 아티스트의 작품과 독일 정통 명품 브랜드 MCM의 히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컬쳐 아지트', 3층은 휴식공간으로 역시 아티스트의 작품과 MCM의 브랜드 스토리가 묻어나는 특별한 인테리어들로 꾸며진다. 1층 외부 테라스에는 MCM 고유의 비세토스 패턴의 애니멀 토이(동물 인형)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으로 구성된다.
 
M:AZIT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 구성과 스페셜 제품을 판매하며 '컬쳐 아지트' 에는 주기적으로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해 작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더불어 패션과 컬쳐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이들이 자유롭게 모여,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이벤트도 매달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MCM은 M:AZIT(마지트)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는 24일까지 매일 60만원에서 200만원 상당의 MCM 제품을 12만원에 선착순 판매하는 '럭키백 이벤트' 를 진행한다. 내용물은 제품이 보이지 않게 랜덤으로 구성되며, 오픈 당일에는 오후 12시부터 선착순 120개를 판매하고, 다음날인 13일부터 24일까지는 매일 12개씩 선착순 한정 판매 예정이다.
 
또한, 오픈 당일 탑 스타의 사인이 들어간 12개의 스페셜 제품을 경매로 판매해 수익금 전액을 컴패션에 기부한다. 더불어 오픈 당일 전 방문 고객께 '크랙&칼, 비욘드 스노우돔' 컬렉션을 모티브로 한 네일스티커, 구매고객 모두에게 컬러 노트를 증정한다.
 
또한, 오픈 당일 방문한 선착순 1212명에게는 M:AZIT 와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품권이 무료 제공된다. 오후 6시부터 DJ파티와 셀러브리티 참석 등 기타 여러 가지 풍성한 오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MCM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C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C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