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에뛰드하우스는 싱가포르에서 '핑크 플레이콘서트' 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핑크 플레이콘서트' 는 다음달 27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에서 전 세계의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한 파티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가수 샤이니, f(x) 설리, 중화권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케빈이 참석해 콘서트와 메이크업쇼 등 다양한 브랜드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동시에 에뛰드는 콘서트 관람과 싱가포르의 K-뷰티를 체험하게 될 '글로벌 핑크 원정대' 10명을 모집한다.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0일부터 신청 가능하며, 에뛰드 회원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며 에뛰드를 위한 응원 댓글을 남긴 응모자 중 최종 10명을 선정해 글로벌 핑크 원정대를 결성할 예정이다.
글로벌 핑크 원정대는 3박 4일 동안 싱가포르에서 머물며 '핑크 플레이 콘서트' 를 관람하고 싱가포르의 K-뷰티를 체험하게 된다. 당첨자는 8월 8일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에뛰드하우스, '핑크 플레이 콘서트 시즌 4' 행사 포스터.(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