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가 진행 중인 래미안 홈페이지.(사진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은 오는 8월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일대에서 분양을 앞두고 있는 '래미안 수지 이스트파크' 아파트의 조경시설 부문에 대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주제는 '당신을 멘토로 모십니다'로 멘토님의 소리에 귀 기울여 더 좋은 래미안 수지 이스트파크를 완성하겠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특히 '래미안 수지 이스트파크'는 삼성물산의 자체사업 아파트로 가족이 소통하는 최고의 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래미안 수지 이스트파크의 중앙광장은 약 1650여㎡에 이르는 대형광장으로, 용인 주민들의 휴식공원인 수지체육공원(6만7000㎡ 규모)과 연계될 예정이다.
입주민들은 중앙광장에 조성된 생태계류와 연계한 소나무 잔디광장, 티하우스 등 넓은 녹지와 다양한 시설들을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 각종 운동기구와 산책로, 자전거도로, 어린이 놀이터 등 아이와 가족, 이웃과 함께 즐거운 여가활동을 할 수 있도록 조성될 계획이다.
이번 '래미안 수지 이스트파크 단지 내 중앙광장' 네이밍 공모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23일부터 8월5일까지 14일간 진행된다. 심사를 통해 우수작품을 선정, 최우수상(2명)에게는 코베아 크로스텐트, 우수상(4명)에게는 나이키 워킹화, 참여상(1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31 패밀리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13일이다.
삼성물산 분양관계자는 "이번 네이밍 공모는 고객들을 멘토로 여겨 더 좋은 의견들을 수렴해 최고의 단지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며 "최근 래미안 광교는 중앙광장과 연계된 조경시설로 '살기좋은 아파트' 국무총리상을 받은 만큼 그 경험과 노하우를 한층 더 발전시켜 래미안 수지 이스트파크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물산이 자체사업으로 진행하는 '래미안 수지 이스트파크'는 용인 수지구의 마지막 노른자위로 평가 받는 곳이다.
이 단지는 지하 3~지상 20층, 전용면적 84~118㎡, 총 845가구 규모로 전 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주택형별로는 전용면적(이하 전용면적) 84㎡ 664가구, 98㎡ 169가구, 95㎡(테라스하우스) 8가구, 117?118㎡(펜트하우스) 4가구로 구성된다.
수지체육공원(6만7000㎡ 규모), 수지구 도심, 광교산, 단지 내 공원 등 다양한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신분당선 연장선 동천역과 수지역(가칭, 2016년 개통 예정)의 역세권 단지로 강남역까지 20여분이면 닿을 수 있다. 또 기존의 분당선 죽전역이 도보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강남 접근성이 우수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