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동안 미스트 3종' 출시
2013-06-10 09:12:09 2013-06-10 09:15:19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뷰티 전문매장인 아리따움은 '동안 미스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히아루론산 플럼퍼' 특허 성분이 함유돼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가져다 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 콜라겐, 기능성 인증 성분이 흡수를 극대화 시켜주며 제품에 따라 보습은 물론 미백, 주름까지도 케어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제품 구성은 '동안 미스트 파워 히아루론산', '동안 미스트 울트라 비타C', '동안 미스트 수퍼 콜라겐' 등 3종으로 출시됐다.
 
'동안 미스트 파워 히아루론산' 은 천연보습인자인 '히아루론산' 과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감을 부여하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이 들어 있어 촉촉한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동안 미스트 울트라 비타C' 는 피부 톤업 케어를 위한 비타민C 성분이 들어 있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동안 미스트 수퍼 콜라겐' 은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는 콜라겐이 함유돼 보습은 물론 찰지고 탱탱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아리따움 '동안 미스트 3종' 은 아리따움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아리따움 동안 미스트 3종 제품 이미지.(사진제공=아리따움)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