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유미기자] KDB
대우증권(006800)은 11일 오후 6시부터 여의도 본사 지하1층 컨퍼런스홀에서 ‘해외선물 아카데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해외선물 아카데미는 최근 해외투자 수요의 증가세에 맞춰 해외선물의 입문부터 실전까지 수준별, 상품별로 매월 진행된다.
‘해외선물 아카데미’는 1부에서는 ‘해외선물 따라하기’의 저자가 해외선물투자의 장점과 유의점 등을 강의하고, 2부에서는 서대일, 손재현 투자분석부 선임연구원이 해외통화시장과 상품선물시장 전망에 대해 강의한다.
KDB대우증권은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해외선물 투자를 계획하고 관심 있는 고객뿐 아니라 기존 투자자들에게도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강홍구 해외상품운영팀장은 “최근 해외투자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면서 해외선물 투자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며 “이에 따라 어렵게만 느껴졌던 해외선물투자에 대해 고객 눈높이에서 쉽게 설명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해외선물 아카데미’는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에 정기적으로 열리고 해외선물에 관심 있는 고객과 투자자 모두 참석할 수 있다. 사전 참가신청을 하면 영화관람권 2매를 받을 수 있다.
참가신청과 문의는 KDB대우증권 해외상품운영팀(02-768-2000)으로 하면 된다.
<자료=KDB대우증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