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무트', 대규모 이벤트 및 업데이트
2013-02-27 13:13:38 2013-02-27 13:16:00
[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다음(035720))이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바하무트 : 배틀 오브 레전드'가 대규모 이벤트를 열고 신규 카드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슈퍼 레이드 보스가 등장하는 '어둠의 인형술사' 이벤트가 오는 3월 초 시작된다. 세 종류의 보스를 쓰러뜨리면 일정 시간 동안 슈퍼 레이드 보스가 등장한다. 이 강력한 보스에 대항하기 위해 카드덱을 최대 10장까지 편성할 수 있게 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폭넓고 다양한 전략을 가진 카드덱을 꾸려 몰입도 있는 전투를 벌일 수 있다.
 
 
3회를 맞이한 성전도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성전에서는 직위 스킬이 강화되어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전투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전투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다음 성전에서는 기사단의 건축 레벨 상향과 임시 기사단 도입으로 좀더 많은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봄맞이 일러스트도 대거 등장한다. 레어도와 상관없이 일러스트의 수준이 높은 카드가 등장하기 때문에 유저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카드덱을 편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다음 측은 설명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