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화장품, 닥터스케어 시트마스크 4종 출시
2012-08-01 09:33:13 2012-08-01 09:34:16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피부과 화장품 브랜드 '이지함화장품'은 시트타입의 마스크팩 4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마스크는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마스크,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마스크, 히아루론산 마스크, 티트리 마스크 4종으로 내놓았다.
 
이 중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미백 기능성 인증을,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주름 기능성 인증을 각각 받았다.
 
수분 공급과 보습에 효과적인 히아루론산 마스크와 트러블과 피지케어에 좋은 티트리 마스크도 있다.
 
각 제품 모두 셀롤로오스 타입의 고밀착 마스크 시트로 피부 밀착력을 높였다.
 
화이트닝과 안티 링클 제품은 탄성을 가진 듀폰 80g시트의 신축력으로 얼굴 모양에 맞게 당기면 시트가 펴지면서 피부에 착 감기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지함 화장품은 30일까지 종류 상관없이 닥터스케어 시트마스크 1박스(10개)를 구입하면 다른 3종류의 시트마스크를 무조건 각 한장씩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유득 이지함 화장품 사장은 "여름은 자외선으로 피부 자극과 트러블이 심해지는 계절"이라며 "이번 시트 마스크 4종은 가격만족, 품질 좋은 제품으로 피부 상태를 개선하거나 개선된 피부를 오래 유지 관리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