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롯데홈쇼핑(
www.lotteimall.com)의 인터넷 쇼핑몰 롯데아이몰은 오는 23, 24일 이틀간 이벤트 'Shocking 2Days'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패션·뷰티·식품·주방·가전·가구 등 분야별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한편 카드 할인과 적립금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Shocking 2Days를 통해 패션·잡화·가전 등 카테고리별 MD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백화점 남성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SIEG)'의 더블하프코트를 기존가 49만8000원에서 약 86% 할인한 7만1200원, 여성용 샌들을 3만원대에 각각 판매하는 것.
이벤트 기간에 15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아이몰 적립금, 롯데포인트 및 기타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또 23일, 24일 이틀 연속 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최대 15% 롯데아이몰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 밖에 이틀 간 총 구매액이 1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롯데아이몰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 15만원을 제공하고, 롯데아이몰에서 TV 방송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6% 추가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기도 한다.
추동우 롯데홈쇼핑 EC부문장은 "롯데아이몰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통 큰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행사 상품도 다양할 뿐만 아니라 할인폭도 커 많은 고객들이 품질 좋은 제품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아이몰은 오는 23일부터 8월5일까지 유아동관 오픈 기념 '100일 PARTY' 이벤트를 열고 유모차, 완구, 도서, 의류 등 인기 유·아동 용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