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강화
2012-03-12 10:49:02 2012-03-12 10:49:30
[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 6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재규어 랜드로버 아카데미에서 실시한 '2012 프리미엄 고객 케어 콘테스트'에서 JL 모터스 임태혁 컨설턴트가 세일즈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마련된 '프리미엄 고객 케어 콘테스트'에는 전국 8개 딜러의 12개 전시장에서 2달에 걸친 예선전과 준결승전을 통해 선발된 총 10명의 대표 세일즈 컨설턴트가 출전하여 실력을 겨뤘다.
 
최종 결승전에 참가한 세일즈 컨설턴트는 제한된 시간 동안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형 상담 스킬 등 실전과 같은 롤플레이를 통해 전문성과 고객 서비스 능력을 평가 받았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JL 모터스 임태혁 컨설턴트는 "이번 대회에서 최우수 세일즈 컨설턴트로 선정된 것은 대단한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세일즈 및 CS 총괄 상무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컨테스트'는 전국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하여 업무 능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 양성에 적극적으로 나서 고객들에게 한층 더 높은 차원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