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은 오는 9일까지 매일 저녁 7시 와우박스를 선물하는 이벤트 '와우 어택(WOW ATTACK)'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매일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피자헛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과 트위터(@enjoypizzahut)에 주제 관련 사연을 댓글로 남기고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피자헛 측은 매일 두 팀씩 선정해 당일 저녁 7시에 와우박스를 직접 보내준다.
우선 5일 진행되는 첫 번째 주제는 '회사편'으로 늦은 밤까지 야근하는 직장인을 응원하는 댓글을 올리면 된다.
이어 지인을 독려하는 '가족편', 새학기 시작을 응원하는 '대학교편', 특별한 날을 축하하기 위한 '스페셜 데이편'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길연수 피자헛 마케팅팀 PR매니저는 "피자헛의 인기 메뉴 4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와우박스에 대한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마련한 이벤트"라며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행사로 더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선물로 제공하는 와우박스는 베스트 메뉴인 더 스페셜 피자, 리치 치즈 스파게티, 스팀 앤 베이크 치킨, 웨지 포테이토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담은 메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