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가 이달말까지 차량 출고 고객들과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뉴 제너레이션 C-Class 출고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독일 명품 유리막 코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구매 후 1년 이내에 한성자동차의 용답, 성산, 성수, 방배, 분당 백현 서비스 센터에서 예약 후 제공받을 수 있다.
2011년식 E-Class와 S-Class 출고 고객에게는 평생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12년식 E 300 엘레강스와 S350 블루이피션시 롱 차량에 대해 특별 금융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이달 한달 동안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소정의 상품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든 방문고객은 고급수제캔디와 양초세트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2월 계약고객은 전시장에 준비된 즉석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갤럭시 탭(20명)과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60명)을 받을 수 있다.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고객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고객의 차량에 대해 끝까지 책임을 다해 관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