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홈플러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국내 단독으로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모스카토 와인 큐피드의 '러브 & 스위트 패키지' 5000병을 9일부터 1만9900원에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알코올 5.5%의 저도수 스위트 와인으로 달콤한 디저트 류와 와인 칵테일로 마시기에도 좋다.
큐피드 모스카토 다스티는 이탈리아 피에몬테 주 아스티 지역에서 재배된 모스카토 품종 와인으로 이탈리아 최고 와인 등급인 DOCG등급을 획득했으며, 열대 과일의 달콤한 맛과 향, 부드럽고 상큼한 기포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큐피드 러브 & 스위트 패키지'는 모스카토 다스티로 와인 잔을 들고 있는 커플, 선물 상자를 건네는 연인 사이로 사랑의 화살을 쏘는 큐피드 등 유명 와인 스케치 아티스트인 오현숙 작가의 이미지가 그려진 와인백과 함께 구성됐다.
오미경 홈플러스 차주류팀 바이어는 "모스카토 와인은 작년 홈플러스 와인 전체 매출의 15% 이상을 차지할 만큼 국내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모스카토 중에서도 프리미엄 급으로 손꼽히는 큐피드 모스카토 다스티 로맨틱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